아이가 점점 자라면서 혼자 하려는 일들이 많아지죠? 높은 곳에 있는 물건을 꺼내려고 까치발을 하거나, 세면대에서 손을 씻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모습 보면 안쓰럽기도 하고, 혹시 넘어질까 불안하기도 할 거예요. 저도 그랬거든요. 그러다 발견한 게 바로 네이쳐러브메레 ABC 안전 유아디딤대예요. 3살 저희 아이에게 딱 맞는 높이에 안전까지 더해져서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꼼꼼한 엄마의 선택!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디자인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안전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네이쳐러브메레 디딤대는 그런 엄마의 마음을 제대로 알아준 제품이에요. 34 x 38 cm의 넉넉한 사이즈 덕분에 아이가 올라서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에요. 2단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스스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특히, 미끄럼 방지 기능 덕분에 물기가 있는 욕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까칠까칠한 표면 덕분에 아이가 미끄러질 걱정 없이 딛고 올라갈 수 있거든요.
우리 아이의 작은 성공 경험을 응원하는 디딤대
단순히 키높이 발판이 아니라, 아이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길러주는 도구라는 생각이 들어요. 예전에는 제가 항상 안아서 세면대까지 올려줘야 했는데, 이제는 스스로 디딤대를 딛고 올라가서 손을 씻고 양치질을 해요. 작은 행동이지만, 아이는 엄청 뿌듯해하더라구요. 냉장고에 붙은 자석을 떼어보려고 낑낑대던 아이가, 이제는 디딤대 덕분에 혼자서 척척 해내는 모습을 보면 정말 대견해요.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세련된 그레이 색상
기능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집안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도 신경 쓰였어요. 네이쳐러브메레 디딤대는 은은한 그레이 색상이라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요. 튀는 색상이 아니라서 거실, 욕실 어디에 두어도 촌스럽지 않고 모던한 느낌을 준답니다. 아이 용품이지만 디자인까지 신경 쓴 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튼튼한 내구성, 오래오래 안심하고 사용 가능
유아용품은 안전만큼이나 내구성도 중요하죠. 네이쳐러브메레 디딤대는 튼튼한 재질로 만들어져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올라가도 삐걱거리는 소리 하나 없이 안정적이고, 튼튼한 느낌이 들어요. 2000건이 넘는 리뷰와 4.8점의 높은 평점만 봐도 많은 엄마들이 이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겠죠?
이런 분들께 네이쳐러브메레 ABC 안전 유아디딤대를 추천합니다
- 만 3세 이상의 아이를 둔 부모님: 아이가 스스로 세수, 양치, 손 씻기 등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모님: 미끄럼 방지 기능과 튼튼한 내구성으로 아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딤대를 찾고 있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모님: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디딤대를 찾고 있다면 만족하실 겁니다.
- 아이에게 스스로 하는 경험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님: 혼자서 무언가를 해냈을 때 아이가 느끼는 성취감은 상상 이상일 거예요. 아이의 자립심을 키워주고 싶다면 꼭 사용해보세요.